-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35 동일고무벨트 Beer Inside 24/04/11 2114 0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53 0
164 짐 크레이머는 말을 매일 바꾸는군요. 2 존보글 20/09/11 2880 0
1700 제러미 시겔 -주식에 장기투자 하라- 6 공부맨 20/12/08 2439 0
1956 철마...아니 사이클은 달리고 싶다 5 존보글 20/12/23 3382 0
2724 비트코인은 진짜 아이러니하네요. 8 피를마시는새 21/01/29 2591 0
2980 서울시, 11월초 여의도에 ‘16억 규모’ 드론택시 띄운다 4 맥주만땅 21/02/17 2640 0
3236 중국의 메이투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을 매입 1 다군 21/03/08 2899 0
3492 돌아온 댄공이(hmm. . . 흠..) 6 아글라오네마 21/03/24 3147 0
4260 장이 무너져도 단타칠 구멍은 있.... 11 켈로그김 21/05/17 2698 0
4772 아마존 장중 3700 돌파.. 8 소노다 우미 21/07/08 2665 0
5028 테마주 매도 타이밍 1 기아트윈스 21/08/13 2396 0
6052 지수추종 매수 완료 Jack Bogle 21/11/23 3015 0
6308 국힘 후보교체각을 본 주갤럼들 9 기아트윈스 21/12/22 3228 0
6820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2) Jack Bogle 22/02/14 322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