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09 이번주 거래 11 풀잎 21/12/23 2947 0
6821 또잉.. 6 알료사 22/02/14 3399 0
7077 두산 중공업이 아예 사명까지 바꾸면서 에너지로 가네요. 2 크루아상 22/03/16 3330 0
7333 넷플릭스 고점 700불 4 기아트윈스 22/04/21 2686 0
7589 에이치엘비 6 알료사 22/05/18 2494 0
7845 한금지우 매도 기아트윈스 22/06/17 2403 0
8101 nh 발행어음 연 4.15% 광기잇 22/07/21 2607 0
8357 가스 외 전기에 가격캡? 2 moqq 22/09/07 2656 0
8613 CWEB 3 기아트윈스 22/10/24 2925 0
8869 JP모건, 올해 최고의 성적 거둘 빅테크는 메타…최악은 넷플릭스 6 Beer Inside 23/01/11 2903 0
9125 자식은 악성 자회사. ㅋㅋ 2 moqq 23/05/01 2811 0
9637 Bye Korea 3 moqq 24/04/12 2227 0
422 으아악...ㄷㄷ 익절/손절?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09/23 2749 0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23 0
1446 월요일 좋아 기아트윈스 20/11/23 244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