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04 가치투자로 유명한 이채원대표 퇴임하네요. 3 공부맨 20/12/08 2456 0
2216 이더리움 연고점 돌파 5 그저그런 21/01/06 2288 0
2728 미장에서 일반주보다 우선주가 더 비싼 경우 4 아침커피 21/01/29 2398 0
2984 DL이엔씨우 일병구하러 가야함미까? 4 hellopa 21/02/17 2865 0
3240 군자의 복수는 어쩌고저쩌고... 했습니다 몸맘 21/03/08 2453 0
3752 말해뭐해.... 2 hellopa 21/04/14 2975 0
5032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한국에서 손 뗀다 다군 21/08/13 2655 0
5288 미국 쥬식 별일 있는거 아니죠....? 8 21/09/14 2823 0
6056 11월 23일 오전장 주요뉴스 햄토리 21/11/23 2686 0
6568 국민연금? 2 moqq 22/01/23 2936 0
6824 액티비전블리자드 4 moqq 22/02/15 3176 0
7080 AI 투자 지속해도 되는걸까요??? 12 dongri 22/03/16 3383 0
7592 HLB 2 집에 가는 제로스 22/05/18 2787 0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36 0
8104 부광약품 알료사 22/07/21 23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