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60 자라나라 2 알료사 22/09/07 2791 0
8616 채권시장이 어썸하기는 한가봅니다 JUFAFA 22/10/25 2790 0
8872 '메리츠스럽다'는 여의도 신조어 1 다군 23/01/13 2890 0
9128 매수 전 체크 항목. moqq 23/05/03 2810 0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51 0
10152 트황상은 진정 곰탕을 원하는가 2 맥주만땅 25/03/12 191 0
169 "언덕위 트럭 끌고가 굴렸다" 폭로에 니콜라·GM 주가 폭락 12 Groot 20/09/11 3478 0
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 이거 필수맞나요? 3 동네주방장 20/11/23 2454 0
1705 12.8 국내증시 - 강세 : 테슬라 관련주, 콜드체인 관련주, 드라마 관련주 / 약세 : 대형주, 바이오, 언택트 관련주 4 맥주만땅 20/12/08 4179 0
2217 컵 위드 핸들 3 알료사 21/01/06 2698 0
2985 그래도 사고는 안 터질 중국주식 2 배바지 21/02/17 2703 0
3497 일론 머스크, 이제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살 수 있음 4 다군 21/03/24 3339 0
3753 바겐세일 찬스?? 5 Groot 21/04/14 3136 0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34 0
5033 주식은 펑글이 안되는군요 4 팬터그래프키보드 21/08/13 259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