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57 갸반꿀 기아트윈스 21/11/23 2378 0
7081 랩지노믹스 2 알료사 22/03/16 2959 0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16 0
8105 어쩜 이렇게 알료사 22/07/21 2549 0
8617 연금저축 1 소노다 우미 22/10/25 2551 0
8873 가즈아??? 2 명상의시간 23/01/14 3002 0
9385 미국 자가-렌트 비용차이 2 moqq 23/09/08 2916 0
9641 WIRE moqq 24/04/16 2056 0
682 단기적으로는 반등분위기가 무르익긴 했는데.... 변동성도 높고... 경기지표 개선없이 금리도 오르고 있어서 투자에 그리 우호적인 분위기가 아니네요.. Hi 20/10/06 2528 0
1194 교촌에프엔비 상장 6 가이브러시 20/11/03 2731 0
1450 삼표시멘트 5 바아샤 20/11/23 2426 0
1706 주식은 10% 올라도 티도 안나는데 6 Cascade 20/12/08 2562 0
2730 2021년 1월 정리 소노다 우미 21/01/30 2460 0
2986 오늘도 다이나믹한 종토방 Groot 21/02/17 2618 0
3498 빅텍 쩜상일줄 알았는데 2 알료사 21/03/24 28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