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54 하이브? 저그야, 뭐야? 3 Groot 21/04/14 2748 0
4010 카카오는 계속 내려가네요 5 The Last of Us 21/04/30 3578 0
4266 IAU 매도 PBJ 매쑤우! lonely INTJ 21/05/17 2721 0
4522 무차입공매도. 3 moqq 21/06/07 3123 0
4778 선생님 여러분 14 21/07/08 3471 0
5290 우리금융지주는 왜 가만히있을까요?? 7 copin 21/09/15 2671 0
5802 2021년 개미들의 성적표 5 Groot 21/10/27 3175 0
6314 큼큼 9 인생호의 선장 21/12/23 2899 0
7082 CWEB 취금이니~~~ 5 인생호의 선장 22/03/16 3844 0
7338 열혈강호 1 알료사 22/04/21 2490 0
7594 이마트 5 camy 22/05/18 2718 0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601 0
8362 유빅스 코딱지 모아보겠읍니다ㅋㅋ 알료사 22/09/08 2317 0
8618 항상 돌아오면 늦는 천연가스... 활활태워라 22/10/26 3495 0
8874 테슬라 공장 인도네시아 가나? 3 moqq 23/01/15 289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