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63 환율 1400원 초읽기… “달러예금 가입 고객 평소보다 6배 늘어” 5 Beer Inside 22/09/08 3181 0
8619 이제 슬슬 5 주식못하는옴닉 22/10/26 2790 0
8875 ㅋㅋㅋ 6 알료사 23/01/15 2819 0
9131 키움매수 3 기아트윈스 23/05/04 2793 0
1708 비건, 고별방문차 한국 도착…'닭한마리' 식당 통예약 극진 대접(종합) 다군 20/12/08 2320 0
1964 요새 팔면 날아가는 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7 사십대독신귀족 20/12/23 2639 0
2220 LIT가 떨어지니 4 lonely INTJ 21/01/07 2721 0
2476 ??? : (고수피) 3000 만큼 사랑해 Groot 21/01/19 4574 0
2732 게임스톱 반란 이끈 '대장 개미' "일단 집 한채 지을래요" 1 다군 21/01/30 3409 0
2988 다원시스라고 재미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추천아닙니다) 1 동네주방장 21/02/17 2685 0
3756 다나와 5 moqq 21/04/14 2719 0
4524 엘비루셈이 두 주 당첨 되었습니다! 4 아글라오네마 21/06/07 2432 0
4780 7만전자 ㅎㅇ~ 6 Groot 21/07/09 3271 0
5036 재밌다 어드전 21/08/14 2760 0
5292 개별주vs지수펀드 13 오디너리안 21/09/15 282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