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77 노무라 "한은, 5월부터 금리 인하…연내 150bp 낮출 듯" 3 cummings 23/01/17 2967 0
9133 응 안망해 산타는옴닉 23/05/06 2331 0
686 일단 3 알료사 20/10/06 2710 0
1198 으악 인텔 바닥을 뚫고 외핵까지 들어가버렸어요 7 보리건빵 20/11/03 2924 0
1710 넵튠 평단 3.7에 들어간 제 동생은 정말 영업에 진심입니다.... 11 Cascade 20/12/08 2662 0
1966 정말 큰손이 있나봐요. kyun 20/12/23 2516 0
2222 인버스에 관한 관점 6 피를마시는새 21/01/07 2979 0
2478 인버스를 꼭 해야겠다면 코스닥 인버스가 답이네요. 2 whitechocomocha 21/01/19 2982 0
2734 대곰탕 와중에.. 알료사 21/01/30 2489 0
2990 신기술투자 10 기아트윈스 21/02/17 3092 0
3758 토스증권 삭제 6 물냉과비냉사이 21/04/14 3539 0
4270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기간인가보죠? 2 동네주방장 21/05/18 2812 0
4526 대한전선 4100원 돌파 5 주식하는 제로스 21/06/07 3543 0
5806 반란군 진압? 7 기아트윈스 21/10/27 2658 0
6062 현금 비중 얼마나 유지하고 계시나요? 27 hellopa 21/11/23 34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