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59 금일 시세 나온 놈들 2 알료사 22/04/08 2794 0
8027 한국전력 1 알료사 22/07/12 2720 0
8283 아직 시작도 안함 4 알료사 22/08/24 2785 0
8795 거쳐가야할건 1 알료사 22/12/17 2694 0
9051 금양. 1 moqq 23/03/31 2978 0
9307 여름 휴가철은 주가가 횡보하는 것으로 합의 된 것 아닙니까? 1 Beer Inside 23/08/01 2270 0
92 실홥니까? 1 간로 20/09/04 3700 0
1372 11.16 국내증시 - 반도체, 조선, 항공, 증권 초강세 맥주만땅 20/11/16 2707 0
1628 씨젠업 3 알료사 20/12/04 2503 0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49 0
2140 이더리움 1k 넘었어요 그저그런 21/01/04 2464 0
2396 어머니께서 곗돈으로 주식을 하셔요. 5 박지운 21/01/13 2869 0
2652 ㅡㅏㅏㅏㅏㅏㅏ!!!!!! Groot 21/01/28 2729 0
3420 미래에셋 MTS 정상화, 합리적 보상 할것 3 cummings 21/03/19 2786 0
3676 넵튠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7 Cascade 21/04/07 30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