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95 LG 엔솔… 12 Erzenico 22/01/18 3302 0
7263 증여. 4 moqq 22/04/09 2667 0
7519 루나코인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6 광기잇 22/05/11 2605 0
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06/13 2784 0
9055 감산 5 moqq 23/04/03 2374 0
9567 게임 끝났나? 은하스물셋 24/02/21 2268 0
96 미장 내려간다 꽉잡아 ㅠㅠ 18 기아트윈스 20/09/04 4249 0
1376 대동공업이가 쥬거쪄.. ㅜㅠ 2 알료사 20/11/17 3076 0
2144 요 2주 정도 직장 일이 겁나게 바쁜데 오쇼 라즈니쉬 21/01/04 3044 0
2656 VIX님? 1 존보글 21/01/28 2588 0
3424 요즘 새롭게 조케보는 종목들 11 기아트윈스 21/03/19 3235 0
4448 세자녀 허용 소식에 중국서 유모차 등 육아주 급등 5 다군 21/05/31 3583 0
5472 친구들이 단톡방에서 디아2 얘기하느라 주식얘기를 안해요. 5 주식하는 제로스 21/09/30 3065 0
5984 RCPS 4 moqq 21/11/12 2754 0
7264 요즘 계좌내 평단을 확인하는 우리들의 표정.mp4 2 Groot 22/04/10 26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