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20 21년과 22년 주식 반응 2 swear 22/05/11 2932 0
8288 대충 평가 moqq 22/08/25 2731 0
8800 올해 성적 2 기아트윈스 22/12/18 2632 0
9056 연금 고갈시점에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4 R4tang 23/04/03 2776 0
9824 망설이면 늦어요!? :) 다군 24/11/12 277 0
11616 https://asia.nikkei.com/business/technology/us-battery-makers-shift-supply-chain-from-china-to-south 활활태워라 26/01/19 181 0
13152 jtbc 중앙일보 sll중앙 채권금리가... 1 광기잇 26/05/13 113 0
97 주린이의 첫번째 자세 : 야수성 3 Groot 20/09/05 3585 0
1121 그래도 매도 고민할 때가 행복하져 1 쿠르드 20/10/29 2969 0
1889 넵튠 가냥 20/12/18 3122 0
2145 메이저알트 1차 TP 도달 4 피를마시는새 21/01/04 2667 0
2401 애플 중대발표 2 토비 21/01/14 2843 0
2657 엄청난 추위가 온다더니... 7 Groot 21/01/28 2746 0
3169 와 우하향 뭔데 2 토비 21/03/02 3058 0
3425 삼전 9층 구조대 출발하나요? 2 Darwin4078 21/03/19 38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