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80 말년병장은 못막지 danielbard 25/12/02 166 6
10872 오...? 4 루루얍 25/09/22 166 2
12422 호르무즈 해협 탈출 매매법 (2) 5 먹이 26/03/10 166 7
12425 러시아 제재가 풀린다면..... 4 cheerful 26/03/10 166 2
11669 https://youtu.be/dU1evShSgbo?si=0WNKM4Q9dgdCoZfs 3 cheerful 26/01/23 166 1
10135 우리는 트럼프를 과소평가한 것입니다. 트럼프라는 자연재해 앞에 미장의 카츠카레 25/03/07 166 5
12193 미장에도 사람있어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8 166 9
11689 오이오이 재명신 믿고 있었다고! 2 하우두유두 26/01/26 166 2
10922 주식이 주식같지 않던 시절이 얼마 전이었던... 메리메리 25/10/02 166 4
11691 에코프로가 +20% 이길래 오잉 하고 봤더니 제 손절가보다 한참 아래군요 1 化神 26/01/26 166 5
11436 산타는 다운힐을 좋아해 1 맥주만땅 25/12/18 166 3
11183 누군가 지금이라도 들어가자! 하고 몰빵한 사람이 있는게 분명하다!! 1 원추리 25/11/05 166 3
11696 진짜 ㅋㅋㅋㅋ 아닌건 아닌겁니다 1 기아트윈스 26/01/26 166 6
11699 달러 대부분을 sgov로 들고 있습니다. 마샤도 26/01/27 166 2
10684 제가 가끔 삼전 농담하지만 사실 웃자고하는 소리고 저는 60주밖세 없습니 1 원추리 25/07/29 16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