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61 코인 지옥 가요오오 3 에밀 25/11/04 167 3
11429 tqqq 왜 일케 싸지? moqq 25/12/16 167 4
10922 주식이 주식같지 않던 시절이 얼마 전이었던... 메리메리 25/10/02 167 4
11436 산타는 다운힐을 좋아해 1 맥주만땅 25/12/18 167 3
12204 인구신 이 정도면 무섭 조홍 26/03/01 167 2
11182 인구야... 항셍도 좀 살려줘 cheerful 25/11/05 167 1
11696 진짜 ㅋㅋㅋㅋ 아닌건 아닌겁니다 1 기아트윈스 26/01/26 167 6
11192 BYD 는 애들한테 물려줘야겠다.... 4 cheerful 25/11/06 167 3
11708 저희 아버지가 손자들 초등학교 입학할 때 4 GogoGo 26/01/27 167 8
11457 국내 복귀하는 ‘서학개미’ 세금 깎아준다…정부, RIA·환헷지 세제 5 육회한분석가 25/12/24 167 4
12481 요즘 트럼프가 자꾸 정신승리하는게 심해지는거 보니까 뭔가 임계점이 오 1 조홍 26/03/17 167 2
10182 아 INDY 많이 담아둘 걸 카츠카레 25/03/21 167 1
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 1 풉키풉키 25/08/01 167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67 6
10957 진찌 넘모 투명해서 누가 한 짓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swear 25/10/11 16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