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18 마 이게 변동성이다. 4 lonely INTJ 21/01/26 3127 0
4154 국내주식의 왕성한 회복 1 lonely INTJ 21/05/10 2666 0
5178 믿습니까????? 믿습니돠아아아아아 3 lonely INTJ 21/09/02 2408 1
2363 이걸 왜 이제야 봤지 ㅋㅋㅋ 4 lonely INTJ 21/01/12 2701 0
1852 NHN한국사이버결제 1 lonely INTJ 20/12/17 2763 0
4156 TSLA 매도...? 1 lonely INTJ 21/05/10 2697 1
5438 천조국 국장 코인 죄다 쑥대밭? 7 lonely INTJ 21/09/29 2682 0
2367 ? 루시드 모터스 글이 왜 삭제되었나요 ㅜㅜ 7 lonely INTJ 21/01/12 2734 0
5951 TSLA 파멸적 하락 3 lonely INTJ 21/11/10 2850 0
3648 테슬라 700선 재입성 7 lonely INTJ 21/04/05 3058 0
1857 어닝 서프라이즈를 매분기 이어가는 기업임에도 주가가 굼뜨거나 오히려 하락하는 기업들은 뭘까요? 14 lonely INTJ 20/12/17 3052 0
3906 2021.01 ~ 2021.04 수익률 현황 lonely INTJ 21/04/24 2886 3
4418 OiOi 대한전선! 14 lonely INTJ 21/05/28 3094 1
3395 작고 소듕한 내 주식..이 1 lonely INTJ 21/03/18 2950 0
3141 Y~M~C~A..아니고 YCC! 1 lonely INTJ 21/02/26 272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