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15 금요일만 되면 대량으로 던지더군요 Omnic 25/11/21 167 4
10804 노스트라다무스는 현대 한국에 실존한다 1 danielbard 25/09/02 167 5
11317 오늘은 미래에셋 에임드바이오 Evergreen 25/11/21 167 4
13115 SNS는 인생의 낭비. 11 Omnic 26/05/12 167 4
11328 삼전이랑 하이닉스는 주가가 괜찮을꺼 같읍니다. 이유는 메모리 가격이 계 문샤넬남편 25/11/21 167 3
11592 대한민국은 안전합니다 3 해명 26/01/15 167 1
11607 그러고보니 2021년 주식광풍때는 슈퍼개미니 무슨 구루니 전설이니 하는 사 8 기아트윈스 26/01/17 167 7
12124 아..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액면분할전) 1 스톤위키 26/02/25 167 1
10846 너무 불타는데 매도를 좀 해도 좋겠지요? camy 25/09/15 167 3
12131 현재 국장에 들어가있는게 한 삼사백만원인가밖에 없어서 배가 아프옵니다 1 원추리 26/02/25 167 0
11374 아 못해처먹겟네 1 소셜포비아 25/12/01 167 5
11380 말년병장은 못막지 danielbard 25/12/02 167 6
11648 현차 주식인데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1/21 167 1
12178 적자 전환이랍니다. 1 활활태워라 26/02/27 167 4
11161 코인 지옥 가요오오 3 에밀 25/11/04 16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