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62 가끔 어떤 섹터가 폭등했다 이런 얘기 들으면 '아 X 알고있었는데 살걸' 이 루루얍 26/04/22 106 6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64 0
9664 가난한 유럽 moqq 24/05/06 2071 0
12792 가능성의 킹능성의 조짐의 징조의 냄새만 맡아도 반응하는게 원래 나서닥 Omnic 26/04/14 110 3
2742 가덕도 특별법 7 기아트윈스 21/01/30 2856 2
8515 가락 현대 5차 재건축. 2 moqq 22/10/07 2792 1
7073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자꾸 뭘 할라 그래 1 moqq 22/03/15 3375 0
9541 가만히 있으면 별탈 없었을걸 1 활활태워라 24/01/31 2502 0
1347 가미가제는 죽지 않는다.. 2 알료사 20/11/13 2732 2
6269 가미가제의 최후 1 Jack Bogle 21/12/16 2968 0
6910 가볍게 단타 시도 3 알료사 22/02/24 3249 0
12136 가보자구?! 5 다군 26/02/25 169 3
4770 가비야 5 알료사 21/07/07 3009 0
5465 가상화폐에 대한 과세가 2022.01부터 시작 6 lonely INTJ 21/09/30 2701 0
10104 가상화폐쪽에서 경제지 보도 헤드라인만 뽑아보면 하락, 폭락에 관한 기사 열한시육분 25/02/26 1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