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04 인구신 이 정도면 무섭 조홍 26/03/01 167 2
11182 인구야... 항셍도 좀 살려줘 cheerful 25/11/05 167 1
11192 BYD 는 애들한테 물려줘야겠다.... 4 cheerful 25/11/06 167 3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67 3
11457 국내 복귀하는 ‘서학개미’ 세금 깎아준다…정부, RIA·환헷지 세제 5 육회한분석가 25/12/24 167 4
10182 아 INDY 많이 담아둘 걸 카츠카레 25/03/21 167 1
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 1 풉키풉키 25/08/01 167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67 6
11224 코스피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1/10 167 3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67 3
10727 치킨값 벌고 튑니다 4 하우두유두 25/08/07 167 4
11249 요즘 공모주는 정말 광기인듯. 오픈하자마자 시초가로 300% 상승하고 문닫아 1 기아트윈스 25/11/13 167 8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67 2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68 3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6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