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69 2
11287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cheerful 25/11/19 169 2
10271 ISA 에서 소량씩 추미애 풉키풉키 25/04/07 169 4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69 2
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04/08 169 6
10291 오늘도 줍고 있읍니다마는 지난주에는 줍줍 하지 말걸 하는 쓸데없는 아쉬 카츠카레 25/04/09 169 6
12348 영어를 못해서... 1 활활태워라 26/03/05 169 1
10831 대통령 또 그 결론 안내리고 국회에 미뤄버림. 코스피 즉각 음전 ㅡㅡ 2 기아트윈스 25/09/11 169 4
10588 미안미안해재용 2 swear 25/07/03 169 7
10844 8만전자 가즈아!!! 1 맥주만땅 25/09/15 169 3
12136 가보자구?! 5 다군 26/02/25 169 3
11116 현금 그냥 cma 넣어놓기 vs 단기채etf 넣어놓기 1 광기잇 25/10/30 169 1
12141 엔비디아 실적 내일도 코스피느 ㄴ쏜따 쏜다 쏜다!!!1 활활태워라 26/02/26 169 1
11118 으으 메타 이러면 레버리지로 주울 수 밖에 없다구 1 풉키풉키 25/10/30 169 3
12154 한미반도체가 미쳤어요 2 조홍 26/02/26 16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