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21 호르무즈 해협 탈출 매매법 먹이 26/03/10 169 3
11655 프장에서 꽹과리 치면 거의 무조건 쏟는디.... 1 소셜포비아 26/01/22 169 1
11402 에임드바이오 청약하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상치고 오늘도 상한가네요? 2주 그르니에 25/12/05 169 9
11661 [[data/cmt/1642150003_Screenshot_20210418_113845_Google.jpg]] 6 기아트윈스 26/01/22 169 5
10654 대한조선 kb에서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3 169 2
12195 드디어 조정이!?!?!?! 1 cheerful 26/02/28 169 3
10945 50만 Omnic 25/10/10 169 3
10952 쭉쭉빠져요 해명 25/10/11 169 0
10713 https://m.blog.naver.com/soyoung8lee/222946954182 1 기아트윈스 25/08/04 169 7
12764 다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2 Clair Obscur 26/04/09 169 4
10719 레이달리오가 22년에 브리지워터에서 대표에서 사임했었는데 1 moqq 25/08/05 169 5
12512 https://youtu.be/mzweOrlRac4?si=Myb7rq3cKQAqe93Z 기아트윈스 26/03/20 169 1
12769 요즘 트럼프를 볼 때마다 슨피 적립을 믿어도 되는 건가란 생각이 들긴 하 13 카츠카레 26/04/11 169 3
11755 급 코인이 땡깁니다. 1 딸기아빠 26/01/29 169 3
11511 25년엔 매도를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르카 26/01/05 16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