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69 2
11270 https://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5217 2 moqq 25/11/17 170 3
11272 https://youtu.be/QhdVW-U3GNo 1 맥주만땅 25/11/17 170 3
12045 구정 연휴 전 거래일에 moqq 26/02/19 170 3
10022 https://youtu.be/uMyfRyYdui0?si=JyNHKSqXPEV-VonL 초밥은연어 25/02/01 170 4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0 4
12093 오늘은 설마 못 버티겠지..... 1 cheerful 26/02/24 170 2
11593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하는데 쬐끔 올랐다고 떨어질까 무서워 수익 실현하 3 camy 26/01/15 170 2
10839 제가 10월까지 8만전자 간다고 말씀드렸던거 기억하시죠? 3 문샤넬남편 25/09/12 170 4
11396 공모주 열풍인가봐요 힝 ㅠ 2 하우두유두 25/12/05 170 2
10896 오를 땐 안 오르고 내릴 땐 같이 내리고 젠장~ 서흔 25/09/26 170 5
12200 신탁 on 3 활활태워라 26/02/28 170 4
11440 CPI가 예상치 보다 낮게 나와서 주식이 올랐다길래 오호? 추매 타이밍인가라 4 육회한분석가 25/12/19 170 4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0 3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7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