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64 소매로 흔히 조립pc에 많이 들어가는 ddr5 16~32gb 램은 지금 사실상 못 구한다 Omnic 25/10/27 171 7
12096 어젠 개 쏠줄 알았는데 적당히 올랐고 루루얍 26/02/24 171 1
11587 연초부터 주식이 많이 오르다 보니 현업이 매우 바빠 졌는데요... 올해 도입 2 육회한분석가 26/01/14 171 7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71 1
12379 아프다. 너무 아프다고!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71 1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71 6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1 2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71 3
10605 속슬 올라가는거 봐선 30은 찍을 것 같고 40찍고나서 트럼프가 뭔 짓을 하진 초밥은연어 25/07/09 171 2
11646 아니 오랜만에 어플을 켰는데 지금 6신데 왜 거래가 지속되는거에요? 1 오른쪽의지배자 26/01/21 171 1
10631 당신이 트렌디한 투자자임을 증명하고자 한다면, 케데헌 을 보면서 k뷰티를 5 동네주방장 25/07/16 171 5
11160 아아아 동민여러분! 머시기...세나테크놀로지가 오늘 내일 kb증권 청약이있 Evergreen 25/11/04 171 4
11672 제주반도체 좋읍니다. 승키 26/01/23 171 4
11674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3 육회한분석가 26/01/23 171 2
12507 솔직히 어제 왜 오르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1 moqq 26/03/19 17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