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96 삼전이 '우선주 빼고' 단독으로 시총 1000조를 넘겼군요 1 루루얍 26/02/12 171 4
10220 엌ㅋㅋㅋ 2 swear 25/04/03 171 3
10229 ㅋㅋㅋㅋ 1 swear 25/04/04 171 2
10744 이더리움... 2 활활태워라 25/08/13 171 0
10493 아마 이게 국내 방산 ETF 중에 거래규모가 클겁니다? 초밥은연어 25/06/16 171 8
11777 마소야... 1 활활태워라 26/01/30 172 1
115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6/01/06 172 3
10252 오늘 하루만에 마10 찍었길래 또 줍줍했읍니다. 줍고 줍고 또 줍고 그거 말 3 카츠카레 25/04/07 172 4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72 2
10518 이말올하는 거 보고 쪼금 더 삼 내알아할게요 25/06/23 172 2
11552 1일 1숭배를 시작.... 4 cheerful 26/01/08 172 6
12076 S oil은 프장에서 떡락하고 있군요. 1 맥주만땅 26/02/23 172 3
11566 현대모타쓰! 왜이렇게 빠른가요!? 8 기아트윈스 26/01/12 172 3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2 3
10806 구글 (알파벳) 진짜 계속 사려고 지켜 봤거든요. 근데 밤마다 매수버튼 안누 육회한분석가 25/09/03 17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