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58 신재생 에너지주. 눈팅은 계쏙한단말입니다? 1 Mandarin 26/01/09 178 4
10027 고만해 이 미친놈드라.. 2 Mandarin 25/02/03 183 3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11 3
12845 오늘 주식이 왜오르는지 모르시는분들은.. 2 Mandarin 26/04/21 83 6
12848 각종 경제지표/국제 정세와 코스피 지수가 따로 노네요...? 2 Mandarin 26/04/21 107 2
10802 코스피 5000은 개뿔.,,,, 13 Mandarin 25/09/02 213 3
13624 외국인 22거래일 연속 매도 5 Mandarin 26/06/09 65 2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04 7
13641 제가 AI와 심도 높은 토론을 한바 3 Mandarin 26/06/09 98 5
10826 거의 2년간 물려있는 코스피 주식있거든요 1 Mandarin 25/09/10 159 2
13644 티타임이나 탐라에서는 진지하신 분들마저 5 Mandarin 26/06/09 69 7
13652 러시안 룰렛 ?? ㄴㄴ Mandarin 26/06/10 49 6
12629 태초마을이네요. 오랜만이네요 Mandarin 26/03/30 102 4
13910 왕위를 계승하는중입니다만...? 6 + Mandarin 26/06/22 14 1
13143 개인들 쌈짓돈이 대체 얼마나 있는겁니깤ㅋㅋㅋ 5 Mandarin 26/05/13 10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