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3
3
12085
회사에서 주식이야기 하길래 같이 듣다가
1
연구개발
26/02/23
173
2
12087
(카더라주의)
7
Omnic
26/02/23
173
4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73
3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3
3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3
4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73
6
12111
헉ㅋㅋㅋ
3
Groot
26/02/24
173
7
12380
트럼프 ㅅㄲ야 이제 어쩔껀데???
cheerful
26/03/09
173
2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73
6
10592
제가 이 etf 좋아하거등요
1
풉키풉키
25/07/04
173
7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3
2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73
3
11382
삼성전자 그냥 갖고있을걸 ㅜㅜ을 200번 정도 생각한다음 코덱스200반도체를
원추리
25/12/03
173
2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3
1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