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3 3
12085 회사에서 주식이야기 하길래 같이 듣다가 1 연구개발 26/02/23 173 2
12087 (카더라주의) 7 Omnic 26/02/23 173 4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73 3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3 3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3 4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73 6
12111 헉ㅋㅋㅋ 3 Groot 26/02/24 173 7
12380 트럼프 ㅅㄲ야 이제 어쩔껀데??? cheerful 26/03/09 173 2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73 6
10592 제가 이 etf 좋아하거등요 1 풉키풉키 25/07/04 173 7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3 2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73 3
11382 삼성전자 그냥 갖고있을걸 ㅜㅜ을 200번 정도 생각한다음 코덱스200반도체를 원추리 25/12/03 173 2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