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92 전고점 돌파 2 초밥은연어 25/01/24 173 5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73 3
10764 쓸데없이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일본 주식이나 할 걸 그랬읍니다 카츠카레 25/08/18 173 4
9998 25년 새해 다짐을 정했읍니다. 2 cheerful 25/01/27 173 3
9999 설연휴에도 미장은 합니다. Mandarin 25/01/27 173 4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3 3
11027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1 기아트윈스 25/10/21 173 6
10517 무기상이었던 계좌는 큰 타격이 없었다고 한다... 1 에밀 25/06/23 173 5
12063 아 내일은 5800 붕괴 볼듯 3 풉키풉키 26/02/20 173 6
10272 그리운 이름 TVIX 다군 25/04/07 173 3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3 2
11302 드라마틱하게 꺾였으니 이제 올라갈 때인가 유니브로 25/11/20 173 3
10026 농심으로 대동단결 1 박지운 25/02/03 173 2
11562 하지만 난 89,000원에 털었지… swear 26/01/10 173 3
12076 S oil은 프장에서 떡락하고 있군요. 1 맥주만땅 26/02/23 17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