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43 회사 대표가 젠슨황과 치킨을 먹었는가? o 2 Mandarin 26/01/21 213 3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87 3
10632 제 포트폴리오 18 Mandarin 25/07/16 244 10
13452 오 도파민 퐝퐝 터지는 장초반.. 4 Mandarin 26/06/02 70 4
13709 오늘 스액 상장 12 Mandarin 26/06/12 95 5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02 8
10898 75살에 은퇴하겠네 떼잉 6 Mandarin 25/09/26 196 2
12949 근데 삼전/하이닉스 추격매수 할 심리적인선은 한참 넘어가 있습니다. Mandarin 26/05/06 84 3
12952 거래상위종목들 ㅎ_ㅎ.. 1 Mandarin 26/05/06 94 1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76 3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17 11
13473 이 와중에 외국인은 18거래일 연속 매도 ㅎ_ㅎ.. 6 Mandarin 26/06/02 109 4
13730 발사 7분전 4 Mandarin 26/06/12 79 2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0 9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7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