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9 개미야 한국금융지주 팔지마 5 기아트윈스 20/11/11 2501 0
1181 개미의 승리? 10 도담 20/11/02 3131 3
629 개미지옥 12 기아트윈스 20/10/03 2573 6
8562 개발사업 늘린 대형사 '미착공 딜레마' 3 다군 22/10/14 2989 2
2081 개별 종목 공부는 얼마나 해야 하는걸까요? 3 化神 20/12/30 2742 0
2671 개별주 옵션 마렵다... 2 가냥 21/01/28 2482 0
5292 개별주vs지수펀드 13 오디너리안 21/09/15 2808 0
8794 개별주는 이제 그만해야되나 싶습니다. 1 right 22/12/16 2854 8
788 개별주식 vs. ETF 3 맥주만땅 20/10/11 2703 3
8648 개별주식 다 정리하고 ETF 로 갈아탔습니다 2 공부맨 22/10/31 2935 2
2928 개별주식 투자 6 moqq 21/02/13 2979 0
12719 개별주하면 더 벌 수 있자나요? 2 풉키풉키 26/04/06 86 3
12918 개빡치는 기능이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6/05/03 87 7
12457 개새(GS)건설이 드디어....!? 기아트윈스 26/03/13 221 2
12522 개새건설 대부분 매도했습니다. 단기간에 너무 올랐으니 위험관리도 할겸 기아트윈스 26/03/23 12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