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94 ggpi 주주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bull is future 21/11/13 3076 0
6250 2.5프로 정기예금 들었습니다 2 골로프킨 21/12/14 3243 0
6762 반중 테마주 7 기아트윈스 22/02/08 2799 0
7018 ㅋㅋㅋ 1 알료사 22/03/09 3300 0
7274 들고 있는건 아니지만 카카오 진짜 SRG들... 7 크루아상 22/04/12 2780 0
7530 파운드리. moqq 22/05/11 2740 0
8554 킹.라.젠 3 Groot 22/10/14 2923 0
9066 3 알료사 23/04/04 2940 0
9322 채권에 베팅하는 개미들 광기잇 23/08/04 2789 0
9578 코인 불장의 시간이 시작될것 같은데 3 그저그런 24/02/29 2413 0
13674 자고 일어나니 읭? 계좌가 아프다고 눈물을 흘리네요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1 39 0
107 여러분이라면 어떤 종목을 줍줍하실건가요? 9 시뮬라시옹 20/09/05 3202 0
1131 레드핀 Redfin 10 기아트윈스 20/10/30 3453 0
2155 나 믿을거야! 이더리움 믿을거야!!! 그저그런 21/01/04 2689 0
2411 외국인들.. 5 알료사 21/01/14 29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