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78
현대차 전량매도
5
기아트윈스
26/02/23
173
3
11311
잘 생각해보니 NVIDIA만 돈을 잘버는거지 AI로 돈을 잘 번다 이게 증명된건 아
2
Omnic
25/11/21
173
3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3
3
12085
회사에서 주식이야기 하길래 같이 듣다가
1
연구개발
26/02/23
173
2
12087
(카더라주의)
7
Omnic
26/02/23
173
4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73
3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3
12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73
6
12111
헉ㅋㅋㅋ
3
Groot
26/02/24
173
7
12380
트럼프 ㅅㄲ야 이제 어쩔껀데???
cheerful
26/03/09
173
2
10592
제가 이 etf 좋아하거등요
1
풉키풉키
25/07/04
173
7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73
3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3
1
12706
상승시작?
6
맥주만땅
26/04/03
173
1
10704
저도 어둠의 국힘 비대원장님이 나타난 순간 코스피200ETF 매도 했었습니다
1
초밥은연어
25/08/01
173
6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