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78 현대차 전량매도 5 기아트윈스 26/02/23 173 3
11311 잘 생각해보니 NVIDIA만 돈을 잘버는거지 AI로 돈을 잘 번다 이게 증명된건 아 2 Omnic 25/11/21 173 3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3 3
12085 회사에서 주식이야기 하길래 같이 듣다가 1 연구개발 26/02/23 173 2
12087 (카더라주의) 7 Omnic 26/02/23 173 4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73 3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3 12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73 6
12111 헉ㅋㅋㅋ 3 Groot 26/02/24 173 7
12380 트럼프 ㅅㄲ야 이제 어쩔껀데??? cheerful 26/03/09 173 2
10592 제가 이 etf 좋아하거등요 1 풉키풉키 25/07/04 173 7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73 3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3 1
12706 상승시작? 6 맥주만땅 26/04/03 173 1
10704 저도 어둠의 국힘 비대원장님이 나타난 순간 코스피200ETF 매도 했었습니다 1 초밥은연어 25/08/01 173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