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14 엔씨소프트 최대주주 변경 3 알료사 21/01/10 2394 0
2315 다크코인(제크 모네로 대시 3인방)까지 오르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0 2653 0
2316 올해 낙관론 3 lonely INTJ 21/01/10 2519 0
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01/11 2710 2
2319 코스피는 오르는데 물타기만 하고있으니 웃프네요. 1 동네주방장 21/01/11 2407 0
2320 오늘도 밀어올리는 삼성전자 4 kapH 21/01/11 2578 0
2321 소외감아 물러가라 2 기아트윈스 21/01/11 2238 0
2322 추가 총알 장전중인데.. 네임넴 21/01/11 2675 0
2323 코스피의 흔한 작전주 10 Darwin4078 21/01/11 3024 1
2324 삼전우가 아직 도약 전이 아닐까요 3 blu 21/01/11 2840 0
2325 예측불허 무친장;; Groot 21/01/11 3067 2
2326 긴가민가할땐?? 알파고 매매법?? 1 Groot 21/01/11 2745 2
2327 Kospi vs S&P500 기아트윈스 21/01/11 2695 2
2328 외면하기. 1 moqq 21/01/11 2324 1
2329 코스피님? 6 알료사 21/01/11 292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