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05 개새붐은 온다 6 기아트윈스 26/03/19 144 3
18 개설 축하합니다!!! 메디앙 20/09/02 3503 0
15 개설축하합니다 SCV 20/09/02 3313 1
3878 개인 맞짱 액티브 ETF 4 알료사 21/04/23 3403 0
1474 개인 투자자 소회 (종목 : 비트코인) 10 피를마시는새 20/11/24 2788 3
2311 개인공매도 허용?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0 2710 0
13143 개인들 쌈짓돈이 대체 얼마나 있는겁니깤ㅋㅋㅋ 5 Mandarin 26/05/13 103 3
7312 개인연금 종합소득 관련 스크랩 2 cummings 22/04/18 2970 4
8511 개인적 생각 3 알료사 22/10/06 3527 0
11886 개인적으로 그제 파멸적으로 주가가 추락했던 게 '이번엔 뭔가 다른데?'라 1 루루얍 26/02/04 278 3
11407 개인적으로 내년 상반기에 30만 전자 이상간다고 봅니다. 이유는 제가 105천 문샤넬남편 25/12/08 207 4
13635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ISA 계좌의 장점 JUFAFA 26/06/09 55 4
9516 개인적으로 장기투자할 만한 ETF들 이야기 4 산타는옴닉 23/12/29 2889 5
12593 개인적으로 지수포함 매크로적 주식은 4월 중순까지 촉수엄금이라 생각함 danielbard 26/03/27 114 2
12564 개인적으로 째려보고있고 어느정도 보유중인 코오롱티슈진 danielbard 26/03/25 9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