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11 잘 생각해보니 NVIDIA만 돈을 잘버는거지 AI로 돈을 잘 번다 이게 증명된건 아 2 Omnic 25/11/21 174 3
11340 이거저거 사면서 종목만 많아지고보면, 이럴거면 인덱스하라고 소리 절로 25/11/24 174 8
12113 6,000 뚫으며 시작 ㄷㄷ 아재 26/02/25 174 4
10843 개장전 속보 2 기아트윈스 25/09/15 174 5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74 3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74 4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74 4
10157 서울보증보험 3 기아트윈스 25/03/14 174 5
12205 코인은 왜 말아올리죠? 오쇼 라즈니쉬 26/03/01 174 4
11217 여윽시 파워쨩이다 1 swear 25/11/08 174 7
10711 https://v.daum.net/v/20211121152648599?f=m 2 맥주만땅 25/08/03 174 1
10976 요즘 불안한 점은 불안 요인이 안보인다는게 불안 요인입니다... 3 육회한분석가 25/10/14 174 4
11493 악마의 숫자에 도달.... cheerful 26/01/02 174 4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74 3
10759 여윽시 UVIX였다!! 5 풉키풉키 25/08/14 1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