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06 개인적으로 카카오뱅크를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14 동네주방장 21/08/11 2767 1
654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 회복할 주식을 중장기보유할 생각으로 3 시뮬라시옹 20/10/05 2512 2
1139 개인적으로 코스피 코스닥.. 4 알료사 20/10/30 2628 0
11883 개인적으로 코인이 부진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5 광기잇 26/02/04 252 3
12760 개인적으로는 개미들이 미수를 좀 정리하고 있지 않나 생각은 하는데, 2 Omnic 26/04/09 139 3
12163 개인적인 망상이니 그려러니 하십시오 2 danielbard 26/02/26 161 3
2683 개인적인 생각 6 피를마시는새 21/01/28 2682 0
12196 개인적인 생각인데 왠지 애플이 다음 아이폰까지 가격을 동결하면 중저가 문샤넬남편 26/02/28 156 2
6615 개인적인 앞으로의 예측 9 알료사 22/01/25 3245 4
8934 개인카톡 오픈톡으로 주식방 광고하는 사람들 뭔가요? 8 주황님 23/02/09 2854 0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2 3
12046 개잡주 리스크. 1 moqq 26/02/19 181 2
6729 개잡주 무빙갑 2 Jack Bogle 22/02/04 3529 0
485 개잡주 절대금지 1 존보글 20/09/24 2727 0
3222 개잡주야 잘있거라 1 배바지 21/03/06 33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