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63 아 내일은 5800 붕괴 볼듯 3 풉키풉키 26/02/20 175 6
11305 청약 꼭 하십시오. 내일 그거 뭐냐... 에임드바이오 꼭 하십시오 4 기아트윈스 25/11/20 175 3
10806 구글 (알파벳) 진짜 계속 사려고 지켜 봤거든요. 근데 밤마다 매수버튼 안누 육회한분석가 25/09/03 175 4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5 12
10305 아 버핏형!! ㅋㅋ 1 풉키풉키 25/04/10 175 7
11106 손절라인을 아득히 넘어간 짜투리 정찰병들을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0/30 175 3
11389 회사 이름이 좀... 에반데? 3 기아트윈스 25/12/04 175 5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75 6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75 3
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 4 camy 25/11/04 175 1
1245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38096?sid=104 moqq 26/03/13 175 2
10156 챨스!!!!! 1 cheerful 25/03/14 175 5
10931 이거다 풉키풉키 25/10/02 175 4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75 1
10946 현대차 팔았습니다. 하우두유두 25/10/10 17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