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63 개장까지 15시간 28분 3 기아트윈스 21/09/12 2581 0
10843 개장전 속보 2 기아트윈스 25/09/15 174 5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75 2
13214 개장하고 바로 코덱스200 던졌읍니다. 3 기아트윈스 26/05/18 127 5
4226 개장하자마자... 4 lonely INTJ 21/05/13 2661 0
11575 개쫄려서 매일 손실제한 걸어놓고 자는데 열차가 멈추질 않네요. 1 소셜포비아 26/01/13 153 4
7810 개평 7 주식못하는옴닉 22/06/14 2724 0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16 4
6991 갤럭시 gos건은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3 the 22/03/07 3144 0
2066 갭 투자 몸맘 20/12/30 2692 1
6057 갸반꿀 기아트윈스 21/11/23 2366 0
159 갸아아아아아아아악 10 존보글 20/09/10 3066 0
7356 갸아악 3 알료사 22/04/23 2512 4
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01/10 2671 0
9800 걍 저축할라고 주식인지 펀드인지 해볼라는데 5 헬리제의우울 24/10/25 70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