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73 한컴라이프케어 청약했어요 3 마음의여유 21/08/06 3306 0
5485 한국 경제 현황 1 기아트윈스 21/10/01 3315 0
5741 10월도 전통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달입니다. 5 Jack Bogle 21/10/22 2518 0
6509 마소가 블자를 인수했네요 2 Alynna 22/01/18 3108 0
7021 장단기 스프레드 관련 QT 2 인생호의 선장 22/03/09 2829 0
7789 심심해서 검색해본 피셔형님 근황(?) 사십대독신귀족 22/06/14 2773 0
8045 중외제약 2 알료사 22/07/14 2714 0
8557 갑분 진단키트..? 4 알료사 22/10/14 2849 0
9069 페트로 달러. 6 moqq 23/04/06 2809 0
1646 1월 4일부터 레버리지 ETF 거래를 하려면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1시간 가량의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11 오쇼 라즈니쉬 20/12/04 3238 0
2158 애플은 쭉쭉 빠지는 중이네요 4 kapH 21/01/05 2804 0
3182 ???: 오늘은 주식 안봐야지 5 기아트윈스 21/03/04 3085 0
3694 어제는 킹룡이가 치고 나가더니.. 혀니 21/04/09 3129 0
4206 테슬라에 대하여 흥미로운 평가를 들었습니다. 1 동네주방장 21/05/13 2679 0
4718 사조산업 근황 11 켈로그김 21/07/01 31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