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07 하 국장 풉키풉키 25/06/20 176 7
11024 씁... 올해 코스피200 컷 높네요. 70% 상승임. 5 기아트윈스 25/10/21 176 2
11026 아우 먼저 갔군요.. 2 오디너리안 25/10/21 176 5
11031 장이 좋으면 너무 바쁩니다. 역시 너무 빠지지도 말고 적당히 횡보하는게 2 육회한분석가 25/10/21 176 3
10527 무기상의 계좌는 타격을 받았어요. LIG넥스원 큰 폭 하락 중 @.@ 에밀 25/06/24 176 4
11300 (주알못주의) 그냥 제가 지금까지 어닝들 본 바 느낀점입니다. 5 Omnic 25/11/20 176 4
11817 어느 한 자산에서 대규모 폭락이 있으면 다른 자산 시장에도 영향이 있기 1 육회한분석가 26/02/02 176 3
11052 아으 천연가스 너모 어렵고 풉키풉키 25/10/24 176 2
11309 슬슬 찾으러 가볼까, 1 소셜포비아 25/11/21 176 3
12089 주식창이 진짜 게임보다 더 중독성이 강한거 같습니다. 3 활활태워라 26/02/23 176 1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76 1
11372 주갤 옛날 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건데 4 기아트윈스 25/11/30 176 2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76 5
10607 때가 된 것 같아요,,, 풉키풉키 25/07/09 176 1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7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