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83 주주친화형 CEO 알료사 21/01/13 2697 0
2384 잠이 안옵니다 4 알료사 21/01/13 2505 1
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01/13 2565 4
2386 [펌]변동성을 이기는 방법 3 존보글 21/01/13 2795 2
2387 장기투자자 따라 매수법 5 공부맨 21/01/13 3723 4
2388 삼전 게섰거라 4 알료사 21/01/13 2692 3
2389 원인을 모를때 판단을 내리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빅히트) 5 동네주방장 21/01/13 3149 0
2390 K-보드 1 크루아상 21/01/13 2707 0
2391 자랑 11 절름발이이리 21/01/13 2888 2
2392 주식이든 코인이든 다소 심심한 분위기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3 2713 0
2394 카페 방장이 그 주식을 샀다 15 몸맘 21/01/13 2880 0
2395 가열되는 전기차 경쟁…완성차업체 속도 내고 IT업체도 도전장(종합) 9 다군 21/01/13 2721 0
2396 어머니께서 곗돈으로 주식을 하셔요. 5 박지운 21/01/13 2872 0
2397 리얼티 인컴 유상증자로 3% 하락 실 성 21/01/13 2661 0
2398 여유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3 244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