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03
트럼프가 이란폭격하니까 우리 시장이 박살나는거보니
원추리
26/03/09
176
3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76
3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6
6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76
3
10656
오늘 그 뭐냐 미국 테크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23
176
6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0147
너모 맛있어 보이는 것!
5
풉키풉키
25/03/11
176
5
10661
˃̣̣̣̣̣̣︿˂̣̣̣̣̣̣ 이자식들
1
풉키풉키
25/07/25
176
3
10192
얼마전에 한화 조정하고 남은 돈으로 krx금현물을 조금 사려는데 이건 전용
3
하우두유두
25/03/26
176
2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76
3
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11/07
176
6
10195
4월에 칠만가겠는데요?
1
문샤넬남편
25/03/27
176
1
12513
채권 투자는 어렵군요.
3
맥주만땅
26/03/20
176
2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76
7
12278
키움증권에서 api거래하면 2만원 준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집에 왔습니다. 원
3
아츠
26/03/04
176
1
목록
이전
1
151
152
153
154
155
15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