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03 트럼프가 이란폭격하니까 우리 시장이 박살나는거보니 원추리 26/03/09 176 3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76 3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6 6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76 3
10656 오늘 그 뭐냐 미국 테크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23 176 6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0147 너모 맛있어 보이는 것! 5 풉키풉키 25/03/11 176 5
10661 ˃̣̣̣̣̣̣︿˂̣̣̣̣̣̣ 이자식들 1 풉키풉키 25/07/25 176 3
10192 얼마전에 한화 조정하고 남은 돈으로 krx금현물을 조금 사려는데 이건 전용 3 하우두유두 25/03/26 176 2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76 3
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11/07 176 6
10195 4월에 칠만가겠는데요? 1 문샤넬남편 25/03/27 176 1
12513 채권 투자는 어렵군요. 3 맥주만땅 26/03/20 176 2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76 7
12278 키움증권에서 api거래하면 2만원 준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집에 왔습니다. 원 3 아츠 26/03/04 1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