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36 겜알못이지만, 티타임에 글 올라왔을 때라도 살 걸?! :) 1 다군 26/03/11 177 2
10154 든든따리 풉키풉키 25/03/12 177 6
11702 트럼프 이XX 현대차 숏친거 확실함 2 Mandarin 26/01/27 177 6
10679 요즘 나서닥 아직 직투합니까? 1 Omnic 25/07/29 177 2
12474 3월에 물량 털린 흑우 없제? 1 기아트윈스 26/03/17 177 6
10700 대한조선 덕분에 개평받습니디ㅠ 2 하우두유두 25/08/01 177 9
10194 공급 부족으로 인한 메모리 제품 가격 인상 통지 1 swear 25/03/26 177 3
10205 오늘부터 다시 금 삽니다. 1 내알아할게요 25/03/31 177 5
10471 이마트, 롯데쇼핑이 -8%인거 봐서는 본회의 추진하는게 진짜긴 한가봅니다. 1 Omnic 25/06/10 177 4
10734 치킨값 벌러갑니다.. 하우두유두 25/08/08 177 2
11502 코스피 비상! 4 기아트윈스 26/01/04 177 6
9993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는 4 Mandarin 25/01/24 178 4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78 6
11792 현차 따운? 1 맥주만땅 26/01/30 178 1
12051 더 이상 고배당주가 아니게 되어버린 고배당주를 언제 팔아야 할 지 고민이 레디미르 26/02/19 17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