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24 결국 지난주부터 지속된 하락장은 건전한 조정이였던듯? 8 동네주방장 21/03/12 3306 0
12148 결국 포모를 견디지 못하고 연저펀 올해 한도 추가납입... 육회한분석가 26/02/26 137 5
8837 결산 Alynna 22/12/29 3023 8
11487 결산해볼까 했지만 의미가 없을 듯.. moqq 25/12/31 200 7
6887 결심했습니다. 1 22/02/22 3044 4
9867 결코 다시 상법개정 1 기아트윈스 24/11/27 248 5
5427 결혼과 육아가 이렇게 해롭습니다... 4 cummings 21/09/28 3001 2
3602 겸손해진 씨젠 주주들.. 3 알료사 21/04/01 3321 1
2952 경)네이버 40만원 돌파(축 12 기아트윈스 21/02/16 2572 0
1366 경> 코스피 2500돌파 <축 13 기아트윈스 20/11/16 2706 2
11593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하는데 쬐끔 올랐다고 떨어질까 무서워 수익 실현하 3 camy 26/01/15 172 2
118 경계경보 발령 15 기아트윈스 20/09/07 3493 0
11801 경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ㅜㅡㅜ 활활태워라 26/01/31 199 1
1681 경기 여주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확진…농가 발생 4번째(종합) 7 다군 20/12/07 2496 2
670 경기~~~ 4 존보글 20/10/05 288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