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89 여의도 삼미당 입니다. 면추가 양이 적은게 좀 아쉽습니다. 9 아츠 26/02/27 178 4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78 4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78 1
10689 50만간다 Omnic 25/07/30 178 4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78 3
12228 바닥 친 줄 알고 들어온 개미들 지하실 보는 겁니다 낄낄 2 에밀 26/03/03 178 2
11979 빨리 실적발표 해서 어닝서프라이즈 하자고 danielbard 26/02/10 178 4
12492 어이어이 형이 자기 못믿고 내린 사람 있는거 아니냐고 묻고 있잖아 원추리 26/03/18 178 1
11478 마이너스 두자리수 한참 된 주식들 왠만한 거 다 처분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30 178 4
11990 저는 확실히 늦는 것 같아도 여러 번 고민하고 다시 찾아보고 하다가 들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1 178 3
11228 여행을 떠나 요오~~~ 1 cheerful 25/11/10 178 1
10724 삼성전자는 조류이다. 원래 거주하던 가격으로 회귀하려는 본능이 있기 때 2 원추리 25/08/06 178 3
9969 오늘은 미국은 휴장이군요 맥주만땅 25/01/09 178 3
10235 [[data/cmt/1647493693_resource.gif]] 2 맥주만땅 25/04/04 178 5
10238 야밤에 친구랑 주식계좌 서로보는중이었는데, 전 주식수량을 걍 10단위로 2 코리몬테아스 25/04/05 17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