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62 리츠쪽이 좀 많이 빠지는거 같네요 실 성 21/01/05 2687 0
2674 하락장이라길래 귀찮은 앱 접속을 했는데(이번주 처음) 5 하얀 21/01/28 2869 0
3442 ARK의 테슬라 목표가 4 다군 21/03/21 3718 0
3954 이놈아 5 化神 21/04/27 3075 0
4210 테슬라 "전기차 결제에 비트코인 사용 중단" 1 T.Robin 21/05/13 3032 0
4466 공시 - skc 풀매도 2 켈로그김 21/06/02 2806 0
4978 매수매도의 필요성? moqq 21/08/06 2293 0
6002 베이징증시 개장…500% 이상 폭등 종목도 2 다군 21/11/15 2815 0
6258 잡담... 풀잎 21/12/15 2944 0
7026 나 산다 원유 인버스 4 광기잇 22/03/09 3164 0
7282 하루만 더 지켜볼랬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13 2716 0
7538 lg생건 ㄷㄷ 6 copin 22/05/12 2537 0
8050 부작용 다 있는건데 예민하누 1 알료사 22/07/15 2402 0
8818 숏 분야 최고의 애널리스트 2 치킨마요 22/12/25 2846 0
9074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95.8% 급감…14년만에 1조원 밑돌아 5 다군 23/04/07 283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