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16 https://asia.nikkei.com/business/technology/us-battery-makers-shift-supply-chain-from-china-to-south 활활태워라 26/01/19 179 0
11903 미장 반도체주가가 박살났다는 소식에 패닉셀 가려고봤는데 버티는 느낌이 택시기사8212 26/02/05 179 3
10114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60만원이 코앞이군요. 2 동네주방장 25/03/02 179 1
11143 올해 첫날 코스피200이 317이었는데 지금 592네요. 이러다 연간 상승률 100 찍 1 기아트윈스 25/11/03 179 2
12434 대충 이란 문제는 시장에 반영이 다 된 것 같은데요. 1 moqq 26/03/11 179 3
12438 고스피는 막판에 왜 또 발작을? 4 Omnic 26/03/11 179 1
10659 어제 테슬라 실적전망이 어두울거라는 말을 듣고 TSLL, TSYY 다 뺐거든용? 과 1 풉키풉키 25/07/24 179 6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79 4
1246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599107 moqq 26/03/13 179 1
10940 달러 테더 보유하신 분들은 차익실현 해도 되겠읍니다 danielbard 25/10/08 179 11
10689 50만간다 Omnic 25/07/30 179 4
10179 다른 한화들 달릴때는 혼자 남의 자식인거 마냥 주저앉아있더니, 한화에어 2 동네주방장 25/03/21 179 4
12228 바닥 친 줄 알고 들어온 개미들 지하실 보는 겁니다 낄낄 2 에밀 26/03/03 179 2
10185 굳이 국장을 하셔야 하면 이런 선택지가 있긴 해요 2 초밥은연어 25/03/21 179 3
11990 저는 확실히 늦는 것 같아도 여러 번 고민하고 다시 찾아보고 하다가 들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1 17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