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74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95.8% 급감…14년만에 1조원 밑돌아 5 다군 23/04/07 2830 0
9330 어제는 cpi 오늘은 ppi 1 활활태워라 23/08/11 2611 0
9586 비트코인, 금(현물) 사상 최고가 경신 4 다군 24/03/06 2285 0
12658 펄어비스 가는거 보니까 지금부터 시프트업을 모아가고 싶군요. 활활태워라 26/03/31 93 0
115 뭐? 손정의가 나스닥 주포라고? 8 기아트윈스 20/09/07 2934 0
883 믿음이 부족하군요. 1 8할 20/10/15 2725 0
1139 개인적으로 코스피 코스닥.. 4 알료사 20/10/30 2629 0
2163 이게 좀 싸하긴 했습니다.. 2 알료사 21/01/05 2484 0
2419 오늘은.. 2 whenyouinRome... 21/01/15 2717 0
2931 쓰앵님들... 증권계좌에 들어가있는 1 hellopa 21/02/14 2930 0
4211 뭐야 4 알료사 21/05/13 2813 0
4723 2021년 상반기 정리 2 소노다 우미 21/07/02 2431 0
4979 비트코인 11 기아트윈스 21/08/07 2456 0
5235 오늘 이후로 토스안봄 12 흑마법사 21/09/09 3173 0
6003 텐센트, 닌텐도 차트 7 명절은추석 21/11/15 344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