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06 4
11472 어어 점마 어데가노 1 소셜포비아 25/12/29 157 8
11471 2026년엔 제주반도체에 한번 올인해보겠습니다. lpddr 붐은온다! 8 원금복구제발ㅠㅠ 25/12/29 445 4
11470 1. 오랜만에 왔습니다. 거의 2년 반 만이네요.. 생존 신고입니다. 1 sarammy 25/12/28 185 7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79 2
11468 갓국장 3 풉키풉키 25/12/26 239 4
11467 왕의 귀환이군요... 3 하우두유두 25/12/26 166 6
11466 네이버 풀매도 ㅋㅋㅋㅋㅋ 1 swear 25/12/25 208 8
11465 국장 크! 1 moqq 25/12/25 179 8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198 4
11462 양도세 컨 완료 1 쉬군 25/12/24 181 9
11461 그의 신탁 1 초밥은연어 25/12/24 202 8
11460 이번 환율 관련 정책 방향에 대해서는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 1 육회한분석가 25/12/24 164 3
11459 저는 ISA 만기되면 다 직투로 돌려야 겠네요 ㅎㅎ 초밥은연어 25/12/24 180 3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19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