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28 여행을 떠나 요오~~~ 1 cheerful 25/11/10 179 1
12008 하나는 저 불장에 뭔 짓을 했길래.. 1 swear 26/02/12 179 5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79 6
10238 야밤에 친구랑 주식계좌 서로보는중이었는데, 전 주식수량을 걍 10단위로 2 코리몬테아스 25/04/05 179 3
11263 금리인하 기대가 끝나고 한 해가 바뀌면 시장이 크게 바뀌는 느낌입니다 광기잇 25/11/14 179 3
12047 주식 매도하고 난 다음에 그 주식 떨어졌나 올랐나 쳐다보는건 국룰이죠? 3 승키 26/02/19 180 3
12308 https://youtu.be/8b_HulobJuI?si=WWRW1DH88gZ_wCYL Clair Obscur 26/03/04 180 7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80 1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80 0
10789 Nice Pen. 2 Omnic 25/08/26 180 8
10032 미국노므들아 그만해라 삼성전자 4만원되게 생겼어 원추리 25/02/03 180 5
11060 진짜 지맘대로네 ㅋㅋㅋ 2 swear 25/10/26 180 2
10552 어우…저 정도면 전 이미 멘탈 바사삭됐을거 같은데… 3 swear 25/06/26 180 5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80 3
11839 미국 중간선거 다음주 맞나요? 2 택시기사8212 26/02/02 18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