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59 이더리움 순간 19905% 폭등?! 3 아침커피 21/12/15 2841 0
6515 블자 문제들 다 계획된건 아니였겠죠? 5 광기잇 22/01/19 3311 0
7539 EA 피파 라이센스 종료, +7.97% 1 노루야캐요 22/05/12 2494 0
7795 주식에 대한 어떤 의욕을 살짝 잃어버린게 작년 연말-올 연초 카카오가 인성 바닥인거 확인했을 때였고.. 2 에디아빠 22/06/14 2741 0
8051 은행주 주주들 돈파쇄버그 걸림 3 광기잇 22/07/15 2617 0
8307 오늘의 2 알료사 22/08/29 2549 0
8563 펩트론 모으는중.. 1 알료사 22/10/14 2863 0
9075 면세점? moqq 23/04/07 2387 0
9331 했제와 그랬제 1 Groot 23/08/11 2879 0
9587 고점신호 5 기아트윈스 24/03/06 2384 0
116 주린이 주식 망하는 패턴 7 토비 20/09/07 4151 0
628 어제 S&P500 섹터별 현황. 10 존보글 20/10/03 2699 0
884 간만에 3 존보글 20/10/15 3369 0
1140 코스피 코스닥 원래 가격 찾아가는거죠?? 2 히든 20/10/30 3357 0
1396 일본의 경우 3 다군 20/11/18 24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