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40 빚투참은 나 새퀴 장하다. 3 택시기사8212 26/02/02 180 3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0 5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0 1
10835 한국에 폴볼커 등장 2 danielbard 25/09/11 180 5
10585 현재 코스피는 다 청산해서 현금인 상태에서 일단 해외계좌로 약간 옮겨서 에밀 25/07/03 180 5
10586 코스피는 삼성이 지킨다고! 5 하우두유두 25/07/03 180 2
10591 그거아십니까 투자안하고 저축만하면 자산가치가 떨어지니까 실제자산은 9 Mandarin 25/07/04 180 5
12132 이거 다 팔고 파마리서치 들어가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2 풉키풉키 26/02/25 180 1
12138 하수 : 7천까지 9백 남았네..크으 1 swear 26/02/25 180 4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0 1
12157 인생 첫 상한가 danielbard 26/02/26 180 6
10888 9만전자 가즈아~! whenyouinRome... 25/09/25 180 1
10634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 1 cheerful 25/07/16 180 7
12188 개미들 돈 많구나,, 다 받아먹네 1 풉키풉키 26/02/27 180 4
12444 잘못했습니다 2 기아트윈스 26/03/12 1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