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0 4
10149 마녀의 날이 지나가고 담아야할까요 아니면 슬슬 준비를 해야할까요 5 머스탱 25/03/11 180 1
11431 산타 썰매 잘 타네? 4 맥주만땅 25/12/17 180 3
10152 트황상은 진정 곰탕을 원하는가 2 맥주만땅 25/03/12 180 0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0 9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80 3
11465 국장 크! 1 moqq 25/12/25 180 8
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 메리메리 25/10/11 180 1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80 1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80 2
11476 지금 램을 사지 말고 하닉을 사면 램 값을 벌 수 있다?? 5 cheerful 25/12/30 180 2
1148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5/0001823238?sid=102 3 moqq 25/12/30 180 4
10460 저도 일단 정권도 바뀌었겠다 한번 속아보겠습니다. 동네주방장 25/06/05 180 4
10980 스테이블 코인은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군요 2 맥주만땅 25/10/15 180 3
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04/03 18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